• (50834)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장영실관(E동) E342호
  • T. 055) 320-3269
  • E. cshouse@inje.ac.kr

INJE UNIVERSITY
DEPARTMENT OF COMPUTER ENGINEERING

    동아리 소개

    학술동아리

    AUG

    프로그래밍을 기본으로 알고리즘을 함께 공부하고 배워갈 동아리 AUG입니다. 요즘 IT 계열 대부분 대기업을 코팅테스트를 치고 있고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테스트를 봅니다. 대기업취업뿐만 아니라 알고리즘을 공부하면 문제해결능력도 올라가 다른 개발 쪽이나 일 처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을 위한 언어를 베이스로 세미나를 진행할 것이고 언어의 이해도가 올라가면 같이 알고리즘문제를 해결해 나아갈 것입니다. 모두 함께 공부하며 한 발 앞으로 올라가길 바라는 학우 분들을 모두 환영합니다.

    돗가비

    돗가비는 Penetration Test(모의침투 및 CERT(침입대응)을 중점적으로 학습/연구하고 있는 정보 보호 동아리입니다. Windows 및 Linux 계열의 보안이 취약한 부분을 연구하고 공부합니다. 취업한 선배 분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하여 학과 공부와 보안 멘토링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보보안을 학습하고 연구하는 전국의 대학 들과 교류 및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전국 보안동아리 협회 CCA에 소속되어 부산 및 수도권 유명대학등 전국 다른 대학교의 보안 동아리들과의 세미나와 같은 활동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학습 내용>
    모의침투와 침입대응 (PT Server 보유)
    프로그래밍(C, C++, Java, Android, Flex, Python, php 등)
    Linux, Unix, Web application, Exploit, Forensic, Reverse Engineering, Malware Analysis, Crytology
    분기별 보안세미나 및 프로그래밍 세미나
    보안관련 소프트웨어 개발 및 관련 사업 참가
    각종 컨퍼런스 (해킹방어대회) 참가

    P&N

    P&N(Programming & Network)
    #의미 #동아리
    Programming을 즐기는네트워크라는 뜻을 가진
    인제대학교 컴퓨터공학부 학술동아리 입니다.

    #목적 #선후배 #전공공부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하는 후배들을 도와 전공 공부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며
    더불어 심화된 Programming을 공부하는 동아리입니다.

    #지향 #Programming
    Programming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첫발을 내딛을 수 있는 곳이며
    같은 지향점을 가지고 Programming 공부와 더불어 선후배간의 소중한 만남을 목적으로 하는 곳입니다.

    Mega-Brain

    좋은 경험과 습관을 가진 지속 가능한 개발자 양성을 목표로 여러 선배들이 모여 만들어낸 웹 개발 중심의 인제대학교 컴퓨터공학과의 학술 동아리입니다. 웹 개발 중점 동아리로서 Frontend, Backend 각 분야의 세분화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주 1회씩 실시하고 있고, 학과 동아리 내 유일하게 Kubernetes를 이용한 서버 인프라 운영과 DevOps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학기 마다 새로운 프로젝트 개발을 시작으로 동아리를 운영합니다. 프로젝트 개발을 위해 구성된 팀은 처음부터 팀원들이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회의하고 기술 세미나를 진행하면서 프로젝트를 개발합니다.

    2022년에는 Toss Slash 2022 후원 동아리에 선정되었습니다. 메가브레인의 일원이되어 빠르고 잦은 문제 해결의 경험을 통해 숨겨진 가능성에 도전하며, 부쩍 성장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학부동아리

    KICK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제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축구동아리 KICK입니다. KICK은 93년도를 시작으로 현재 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남자들이 많은 컴퓨터공학부의 환경 속에서 단단한 팀웍과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매년 학교축구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으며, 최근 10년도엔 3개의 대회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하는 등 좋은 성적들을 내었습니다.

    매주 2번 정도는 모여 다른 팀과 연습경기를 가지고, 운동 후에는 뒤풀이를 통하여 그날의 경기를 평가하며 친목을 다집니다. 그리고 매년 선수 뿐만아니라 매니저들도 들어오며 그 어떤 동아리보다도 분위기, 친목이 좋습니다. 저희 동아리는 축구를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모인 동아리입니다. 축구를 사랑하고 열정이 가득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인제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축구동아리 KICK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