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834)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장영실관(E동) E342호
  • T. 055) 320-3269
  • E. cshouse@inje.ac.kr

INJE UNIVERSITY
DEPARTMENT OF COMPUTER ENGINEERING

    동아리 소개

    학술동아리

    AUG

    프로그래밍을 기본으로 알고리즘을 함께 공부하고 배워갈 동아리 AUG입니다. 요즘 IT 계열 대부분 대기업을 코팅테스트를 치고 있고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테스트를 봅니다. 대기업취업뿐만 아니라 알고리즘을 공부하면 문제해결능력도 올라가 다른 개발 쪽이나 일 처리를 보다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을 위한 언어를 베이스로 세미나를 진행할 것이고 언어의 이해도가 올라가면 같이 알고리즘문제를 해결해 나아갈 것입니다. 모두 함께 공부하며 한 발 앞으로 올라가길 바라는 학우 분들을 모두 환영합니다.

    돗가비

    돗가비는 Penetration Test(모의침투 및 CERT(침입대응)을 중점적으로 학습/연구하고 있는 정보 보호 동아리입니다. Windows 및 Linux 계열의 보안이 취약한 부분을 연구하고 공부합니다.
    취업한 선배 분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하여 학과 공부와 보안 멘토링을 실시하고 있으며 정보보안을 학습하고 연구하는 전국의 대학 들과 교류 및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학습 내용>
    모의침투와 침입대응 (PT Server 보유)
    프로그래밍(C, C++, Java, Android, Flex, Python, php 등)
    Linux, Unix, Web application, Exploit, Forensic, Reverse Engineering, Malware Analysis, Crytology
    분기별 보안세미나 및 프로그래밍 세미나
    보안관련 소프트웨어 개발 및 관련 사업 참가
    각종 컨퍼런스 (해킹방어대회) 참가
    홈페이지 : http://wwww.dotgabi.or

    P&N

    P&N(Programming & Network)
    #의미 #동아리
    Programming을 즐기는네트워크라는 뜻을 가진
    인제대학교 컴퓨터공학부 학술동아리 입니다.

    #목적 #선후배 #전공공부
    프로그래밍을 처음 접하는 후배들을 도와 전공 공부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하며
    더불어 심화된 Programming을 공부하는 동아리입니다.

    #지향 #Programming
    Programming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첫발을 내딛을 수 있는 곳이며
    같은 지향점을 가지고 Programming 공부와 더불어 선후배간의 소중한 만남을 목적으로 하는 곳입니다.

    Mega-Brain

    메가브레인은 1990년 전산학과에서부터 이어져 온 가장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학술동아리로써 현재까지 이르는 폭 넓고 뿌리 깊은 선, 후배 관계를 유지해나가고 있으며, 많은 학술제 입상 성적과 경험으로 유능한 인재들을 배출해 왔습니다.

    네트워크, 게임 개발, 인공 지능 등 다양한 분야를 접할 수 있게끔 체험하고,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 (visual C, C#/C++, JAVA)를 공부, 연구하여 관심 분야 및 전공 분야를 발전시켜 취업에 한 걸음 나아 갈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입생 여러분들은 정기적인 세미나를 통해 프로그래밍의 기초인 C언어를 학습할 예정이고, 2학년은 JAVA와 C++을 학습하여 수업 시간에 부족했던 내용을 보충하여 개개인의 성적 향상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행사 (MT, 학술제, 학생총회) 등으로 선배님들과 후배님들이 어우러질 수 있고 지루하지 않은 학교생활을 해나갈 수 있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노력하는 사람은 재능 있는 사람을 이기지 못하고 재능 있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기지 못한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함께 학교생활을 즐기실 준비가 되신 분들은 저희 동아리의 일원이 되어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부동아리

    KICK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제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축구동아리 KICK입니다. KICK은 93년도를 시작으로 현재 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동아리입니다. 남자들이 많은 컴퓨터공학부의 환경 속에서 단단한 팀웍과 축구에 대한 열정으로 매년 학교축구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으며, 최근 10년도엔 3개의 대회에서 우승과 준우승을 하는 등 좋은 성적들을 내었습니다.

    매주 2번 정도는 모여 다른 팀과 연습경기를 가지고, 운동 후에는 뒤풀이를 통하여 그날의 경기를 평가하며 친목을 다집니다. 그리고 매년 선수 뿐만아니라 매니저들도 들어오며 그 어떤 동아리보다도 분위기, 친목이 좋습니다. 저희 동아리는 축구를 잘하는 사람이 아니라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 모인 동아리입니다. 축구를 사랑하고 열정이 가득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인제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축구동아리 KICK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