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834)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장영실관(E동) E342호
  • T. 055) 320-3269
  • E. cshouse@inje.ac.kr

INJE UNIVERSITY
DEPARTMENT OF COMPUTER ENGINEERING

    공지사항

    전일제(full-time)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일지 제출, 장학금 지급 제한 및 환불 규정 안내

    작성자
    학과사무실
    작성일
    2019-12-10 10:17
    조회
    646
    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 학기 시작 전에 장학생으로서 학업과 연구'교육 활동에 주력할 것을 서약하며 장학금을 신청하였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시기 : 매학기 2회(중간고사 기간, 기말고사 기간)
    나. 작성기간 : 2019. 10. 28.(월) ∼ 12. 20.(금) [활동 : 160시간 이상]
    다. 제출기한 : 2019. 12. 27.(금)
    라. 제 출 처 : 컴퓨터공학부사무실
    마. 제출서류 :
    1)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일지
    2) 전일제 대학원생 연구'교육 활동 제외자 지도교수 확인서(해당자에 한함)
    사. 유의사항 :
    1) 전일제 대학원생으로 학비감면을 받은 후 취업이 되었을 경우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대학원 행정실(320-3642)에 취업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만일, 취업사실 통보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2) 강의경력 인정차원에서 전일제 대학원생은 해당학기에 본교와 타교를 합하여 3시수내에서 강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학기 초에 강의경력증명서 또는 임용계약서(사본)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 지급한 장학금 전액을 반환해야 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