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834)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장영실관(E동) E342호
  • T. 055) 320-3269
  • E. cshouse@inje.ac.kr

INJE UNIVERSITY
DEPARTMENT OF COMPUTER ENGINEERING

    공지사항

    ※※예비 수강신청 유의사항 - 필독(길더라도꼭읽어보기)※※

    작성자
    학과사무실
    작성일
    2022-02-04 09:31
    조회
    20615

    1. 1학년교과목은 수강신청되지 않습니다. 1학년 수강신청이 끝난 뒤 가능합니다. 1학년 교과목은 수강신청하지 마세요!
    ※1학년교과목 재수강의경우 수강신청정정기간에 하시면 됩니다.

    2. 아이디와 비번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창 밑에 아이디와 비번 찾기 있습니다. 초기화해달라고 학과 사무실로 전화하지 마세요!
    (모든방법을 해봤는데도 안될경우 연락바람)

    3. 예비수강신청은 선착순이 아닙니다. 또한 무조건 확정도 아니오니 확인후 수강신청 기간에 꼭 수강신청해야 합니다.

    4. 일괄수강신청된 교과목도 꼭 확인하시고 전공지도 교과목도 올바로 신청이 되었는지 확인하세요!
    1)김흥식, 최흥국교수님의 퇴직으로, 지도학생의경우 변경되어 수강신청되어있을것임.
    2)복학생들은 수강신청기간에 전공지도 지도교수에 맞게 수강신청하면 됨. 김흥식, 최흥국교수님의 지도학생경우 학과사무실에서 변경하여 수강신청해놓을 예정.
    3) 2학년 필수교과목인 파이썬활용은 현재 신입학학생들에게 일괄수강신청이 되어있으므로 복학생들은 확인후 꼭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5. 2022학년도에 컴퓨터공학미래기술과 진로탐색 교과목이 미개설되면서 다른 교과목으로 학점채우시면됩니다. (캡스톤디자인Ⅱ(종합설계)교과목에 지장없음.)

    6. 올해부터 종합설계가  캡스톤디자인Ⅱ로 명칭이 바뀌었고 수강신청은 지도교수가 배정이 되면 해야하므로 예비수강신청때 하지마시고  본수강신청때 하시기 바랍니다.

    7. 재수강하려는 교과목이 F가아닌 교과목일경우 그 교과목에 대한 학점은 빼고 계산하셔야합니다!!(수강신청후 졸업자가진단에는 포함되서 보이지만 성적사정이후 학점이 빠짐)

    8. 2022학년도부터 수치해석, 엔터프라이즈응용프로그래밍이 2학기로 변경 되었으므로 2학기때 들으시면 됩니다.

    9. 전문가초청세미나는 폐강되었으므로 들어야하는 학생들은 면제해줌.

    10. 인간과컴퓨터를 수강해야하는 학생은 대체교과목인 AI와 미래사회를 수강하면됩니다.

    11. 정보컴퓨터논리및논술은 교직이수하는 학생이 들어야하는 교과목으로 교직이수하는 학생들만 수강신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12 [교양] 실용적글쓰기 - 공학글쓰기로 명칭 변경되었습니다. 교양의 경우 컴공대상으로 개설된것 외에도 동일코드의 교과목은 다른학과대상이어도 수강신청이되면 학점인정됨.(다른학과에서제한을걸어놓으면 못들수있으니 유의)
    ※최대한 컴공것을 듣는걸 권장. 

    13. 4학년이 되는학생 또는 마지막학기인 학생들은 졸업자가진단을 꼭 확인하고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055-320-3269)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