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834)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장영실관(E동) E342호
  • T. 055) 320-3269
  • E. cshouse@inje.ac.kr

INJE UNIVERSITY
DEPARTMENT OF COMPUTER ENGINEERING

    취업공지

    [SCK 및 관계사] 신입(인턴) 등 채용

    작성자
    학과사무실
    작성일
    2021-10-20 14:58
    조회
    615
    • 회사 및 채용 포지션 소개
      SCK Corp.

      SCK는 No.1 Cloud Distributor로 다양한 형태의 Cloud Business를 기업과 파트너사에게 솔루션과 컨설팅 형태로 제공합니다.
      Microsoft, Adobe, Autodesk, AhnLab 등 국내/외 유수의 Software 제조사와의 계약을 통해 솔루션과 컨설팅을 공급하는 유통사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Link)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회계 담당자 신입(인턴) 채용 (정규직 전환 조건, 3개월)
      2) 영업지원 담당자 계약직 채용 (12개월)
      ▶ SCK 채용공고 바로가기


      STK Corp.
      STK는 빠르게 변화하는 정보통신산업의 흐름 속에서 한 발 앞선 ICT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드웨어 전문 유통사입니다.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화상회의 솔루션 분야의 전문 리더 Poly 제조사와 상업용 무전기의 대표 주자 Motorola 제조사의
      제품에 대한 B2B 영업을 메인 비즈니스로 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Link)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H/W 제품 B2B 영업 담당자 신입(인턴) 채용 (정규직 전환 조건, 3개월)
      ▶ STK 채용공고 바로가기


      S.Pin Technology Corp.
      금년도 4월 Microsoft Cloud 전문화를 위해 Bespin Global과 합작하여 설립한 법인으로, 국내 No.1 Microsoft Cloud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Enterprise까지 고객층을 확보하고 Reseller 및 중소/중견 기업 고객들의 Digital Transformation을 지원하는 법인으로 발돋음 하고자 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Link)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엔지니어 신입(인턴) 채용 (정규직 전환 조건, 6개월/ 5개월 간 교육 진행)
      ▶ S.Pin Technology 채용공고 바로가기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