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1-1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작성자
학과사무실
작성일
2021-01-29 13:33
조회
500
1. 납입기간 : 2021년 2월 22일(월) ~ 2월 26일(금) / 09:00〜16:00 2. 납입장소 : 신한은행, 부산은행, 경남은행 전국 각 지점 3. 고지서확인 : 스마트폰 및 PC에서 학교홈페이지접속후 조회(팝업창) 4. 고지서 조회일자 : 2021.2.15(월)부터 5. 납부방법 : 납부은행의 개인 가상계좌로 납부(입금) 6. 납부할 금액이 "0"원인 경우(휴학 전액 대체자, 장학금 전액수혜자 등)방법 중 선택 방법1) 인제정보시스템 - 등록정보 - 0원납부요청 - 체크- 저장 방법2) 고지서 프린터 후 은행 방문 - 고지서 은행 확인 도장 날인 7. 등록금 수납업무를 위해 인제정보시스템 - 개인정보처리(취급)동의 -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등록금수납은행) - 체크 - 저장부탁드립니다. ※자세한사항은 파일참조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