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0834) 경상남도 김해시 인제로 197 장영실관(E동) E342호
  • T. 055) 320-3269
  • E. cshouse@inje.ac.kr

INJE UNIVERSITY
DEPARTMENT OF COMPUTER ENGINEERING

    공지사항

    [휴학/복학 안내]

    작성자
    학과사무실
    작성일
    2020-08-10 16:46
    조회
    44087
    [휴학/복학 안내]
    ① 휴학
    - 일반휴학 : 인제정보시스템에서 일반휴학을 신청하고 휴학원을 뽑는다. -> 휴학원을 뽑아 도서관, 학생생활상담센터에 들려서 도장을 받는다. -> 지도교수님께 상담을 받는다. (상담을 못받을시 일반휴학 불가!) 만약 지도 교수님이 없을 경우 학과 사무실 방문 (조교가 교수님과 전화 연결 시켜줌,) -> 본인/보호자 서명을 한 뒤 학과 사무실로 제출한다.
    - 군휴학 : 인제정보시스템에서 군휴학을 신청하고 휴학원과 입영통지서를 함께 뽑는다. -> 도서관에 들려서 도장을 받는다. -> 본인/보호자 서명을 한 뒤 학과 사무실로 제출한다.
    - 일반휴학 -> 군휴학 : 군휴학 절차와 같다.
    - 군휴학 -> 일반휴학 : 먼저 군복학을 한다. (군복학 절차와 같음.) -> 학과 사무실에서 군복학 승인을 확정받는다. -> 일반휴학 절차와 같다.
    ※등록금 납부 후 휴학하고 싶을 시 등록금 납부 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한 뒤 휴학 신청하면 됩니다.
    ② 복학
    - 일반복학 : 인제정보시스템에서 일반복학을 신청하고 복학원을 뽑는다. -> 본인 서명을 한 뒤 학과 사무실로 제출한다.
    - 군 복학 : 인제정보시스템에서 군 복학을 신청하고 복학원과 전역증을 챙긴다. -> 본인 서명을 한 뒤 복학원과 전역증을 학과 사무실에 제출한다.
    ※복학 한 뒤 꼭 컴퓨터공학부 단체 단톡방에 들어오시기 바랍니다. 단톡방 관련 사항은 학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전체 0